자주 묻는 질문
대출 심사 및 진행에 있어, 어떠한 수수료 및 금전적 요구를 저희 핀얼터는 일체 요구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담 직원께서 어떠한 명분으로든 수수료 및 금전적 요구를 하신다면, 즉시, 핀얼터 고객센터 혹은 은행연합회(대표전화: 02-3705-5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핀얼터에서 제공하는 단순 대출 견적 신청 시, 어떠한 경우에도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신용평가체계 종합 개선방안에 의거하여 제2금융권에서 대출을 진행 하시더라도, 시중은행 수준의 신용등급 하락이 예상됩니다.
다만, 일부, 대출 상품 신청 시, 신용점수는 소폭 하락할 수 있습니다(이는 신용점수의 하락이지, 신용등급의 하락이 아닙니다).
※신용점수는 약 3~6개월간 꾸준히 상환하시면 다시 회복이 됩니다
모든 활동 직원분들은 각 은행 각 지점 소속 직원분들 이십니다.
저희는 직접 대면 확인을 통하여 직원분들의 신분을 직접 대조 및 관리 하고 있습니다.
그 어떠한 타 플랫폼보다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분들께 대출금액의 일정부분을 환급해드리는 서비스는 기존의 유통마진 시스템을 개선하고, 자사가 가져가는 일정 수익을 고객분들께 돌려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대출을 받으시는 해당 금융기관과의 협약이 선결과제 입니다.
현재는 환급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고 있지 않지만, 이른 시일내, 모든 시중은행 및 2금융권과의 협약을 통하여 서비스 제공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